디지털 뉴딜시대를 선도하는 브릿지엑스는 기업의 가치를 브랜딩(Value Branding)하며, 퍼스널 브랜딩 (Personal Branding)을 통한 크리에이터의 꿈을 현실화해 더 나은 내일을 만날 수 있게 합니다.
CONVERGENCE &CUSTOMIZING
융합과 커스터마이징 마케팅을 통해 트렌디한 광고를 만들어 갑니다.
TikTok 공식 MCN CREATORS 100+
디지털 뉴딜시대를 선도하는 브릿지엑스는 기업의 가치를 브랜딩(Value Branding)하며,
퍼스널 브랜딩 (Personal Branding)을 통한 크리에이터의 꿈을 현실화해,
더 나은 내일을 만날 수 있게 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온라인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Convergence & Customizing marketing
융합과 커스터마이징 마케팅을 통해 트렌디한 광고를 만들어 갑니다.
커스터마이징 온라인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OFFICIAL TIKTOK MCN
브릿지엑스는 창의적이고 끼 있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틱톡 공식 파트너사로, 한국과 중국의 다양한 분야에 거쳐 콘텐츠에 경쟁력을 갖춘 틱톡커의 성장에 필요한 대내외적인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외 PR, 브랜딩, 커머스 연계 등 한국/중국 브랜드사의 중국/한국시장 진출 위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BUSINESS
브릿지엑스는 크리에이터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과 중국의 인플루언서와 기업을 잇는
가교가 되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MCN 운영
- 브릿지엑스만의 축적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크리에이터 분들의 창의력 넘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새로운 사업기회 창출
- 크리에이터의 꿈을 현실화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감
커스터마이징 마케팅 서비스
- 브릿지엑스는 샤오미 등 해외 기업의 한국 광고 진행 경험
- 다양한 경험과 다수의 광고 경력으로
광고주의 마케팅 의도와 마케팅 목적 이해도가 높음
- 객관적인 데이터로 소비자인 한국 시장과 한국인의 니즈를
파악하여 한국 소비자에 맞춘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
OFFICIAL
TIKTOK MCN
브릿지엑스는 창의적이고 끼 있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틱톡 공식 파트너사로, 한국과 중국의 다양한 분야에 거쳐 콘텐츠에 경쟁력을
갖춘 틱톡커의 성장에 필요한 대내외적인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외 PR, 브랜딩, 커머스 연계 등 한국/중국 브랜드사의
중국/한국시장 진출 위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릿지엑스와 함께하는 파트너사입니다
BUSINESS
브릿지엑스는 크리에이터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과 중국의 인플루언서와 기업을 잇는 가교가 되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MCN운영
- 브릿지엑스만의 축적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크리에이터 분들의 창의력 넘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새로운 사업기회 창출 - 크리에이터의 꿈을 현실화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감
MCN운영
- 브릿지엑스만의 축적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크리에이터 분들의 창의력 넘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새로운 사업기회 창출 - 크리에이터의 꿈을 현실화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감
커스터마이징 마케팅 서비스
- 브릿지엑스는 샤오미 등 해외 기업의 한국 광고 진행 경험 - 다양한 경험과 다수의 광고 경력으로 광고주의 마케팅 의도와 마케팅 목적 이해도가 높음 - 객관적인 데이터로 소비자인 한국 시장과 한국인의 니즈를 파악하여 한국 소비자에 맞춘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
커스터마이징 마케팅 서비스
- 브릿지엑스는 샤오미 등 해외 기업의 한국 광고 진행 경험 - 다양한 경험과 다수의 광고 경력으로 광고주의 마케팅 의도와 마케팅 목적 이해도가 높음 - 객관적인 데이터로 소비자인 한국 시장과 한국인의 니즈를 파악하여 한국 소비자에 맞춘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
브릿지엑스와 함께하는 파트너사입니다
MARKETING DIRECTION
내가 소비자라면?
입장에서 우리의 생각은 시작됩니다. 마케팅은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사고 싶은 욕구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용리뷰를 얼마나 잘 하는지가 아니라 한국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감성 이해도를 높여 줍니다.
MARKETING DIRECTION
내가 소비자라면?
입장에서 우리의 생각은 시작됩니다. 마케팅은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사고 싶은 욕구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용리뷰를 얼마나 잘 하는지가 아니라 한국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감성 이해도를 높여 줍니다.